맛집🍴

[대구/진천동] 배달찜닭 1위 동궁찜닭 본점에서 찜닭 주문후기

정보장 2021. 5. 27. 15:38

 

 

 

 

대구에서 찜닭으로 유명한 동궁 찜닭의 본점이 상인동이었네요!

근처라 배달이 가능해서 찜닭을 한번 주문해 보았습니다. 

동궁찜닭본점

상인동, 송현동, 진천동, 유천동, 대천동, 월성동, 본동, 도원동까지 배달이 된다고 하네요.

쿠폰(최대 3,000원)뿐만 아니라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네요.

항상 리뷰 이벤트 참여해서 푸짐하게 먹는데 먹튀 하시는 분들도 많은가 보네요.

양심적으로 이벤트 참여하신 분들은 꼭 리뷰 다시길 바랍니다.

항상 모차렐라 토핑을 먹었었는데 오늘은 당면이 당겨서 당면을 추가해 보았습니다.

본점은 항상 장사가 잘되어서 황금 타임에 잘못 주문하면 1시간 넘게도 기다려야 하니 꼭 미리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동궁찜닭 황금찜닭

드디어 주문한 찜닭이 도착했습니다! 황금 찜닭에 당면이 추가된 모습입니다.

반찬으로는 새콤한 무가 왔네요.

항상 순살로 먹는데 잘못 클릭해서 이번에는 뼈 있는 걸 시켜버렸네요(순살은 1,000원 추가).

 

 

 

황금찜닭

찜닭 안에는 기본으로 당면, 감자, 메추리알, 만두, 떡이 사리로 들어있습니다.

원하시는 사리가 있으면 추가 주문도 가능합니다.

황금 찜닭은 간장 양념에 고춧가루가 들어가서 (아주) 살짝 매콤합니다.

 

 

고기는 하림 제품을 사용하고, 고춧가루도 국산(직접 갈아오심) 물도 정수된 물을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서 그런지 찜닭에 잡내 나는 것도 없고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습니다.

복날에 삼계탕이 지 겨우신 분들은 찜닭도 괜찮을 것 같네요.

 

 

 

 

황금찜닭

당면이 소스에 배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당면 추가도 괜찮네요.

밥에 소스를 비벼먹는 것보다 당면이 더 맛있는 거 같네요.

소스에도 한약재를 쓰신다고 하니 건강하게 한 끼를 먹은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배달 찜닭 시키실 때 동궁 찜닭 황금 찜닭은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