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성내동] 현대백화점 초밥맛집 공들인

정보장 2021. 6. 14. 08:23

 

 

 

 

현대백화점 뒤쪽에는 스시준이라고 유명한 초밥집이 있는데, 항상 웨이팅이 길어서 유명세를 탄 뒤로는 매장에서 한 번도 먹어보지를 못했다. 

스시준 만큼이나 맛있는 초밥집이 있다고 해서 소개받고 가본 초밥집 공들인!

여기도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다고 한다. 

 

 

공들인

매장에 2시가 다되어 도착했는데, 앞에 사람이 많아서 조금 기다리다가 자리를 안내받을 수 있었다.

맛집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조금은 있는 편인데 직원분이 엄청 친절하게 응대해주신다.

QR 체크하는 곳 옆에는 공들인 스티커가 배치되어있다. 

스티커는 무료로 가져갈 수 있다!

여기 대표 메뉴인 연어초밥이랑 후토마키인데 정말 귀엽다.

 

 

 

 

공들인

매장 안이 넓은 편은 아니었다.

4인 테이블이 2개이고 나머지는 2인 테이블이라 3명 이상 이서 오면 2인 테이블에 의자를 붙이거나 기다려야 한다.

 

 

공들인

메뉴는 나름 심플한 편이다.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어서 연어&광어 초밥, 호야동, 고등어봉초밥, 냉메밀까지 4개를 시켰다. 

세 명이서 이 정도는 먹을 수 있다.

냉메밀은 메뉴에는 없지만 계절메뉴인지 벽에 붙어있으니 따로 주문하면 된다. 

 

 

 

 

가쓰오우동

기본으로 나오는 가쓰오 우동이다.

국물도 깔끔하니 식전에 먹기에 딱 맞다.

리필도 해주신다고 했는데 깜빡하고 리필을 못해먹었다. 

 

 

공들인
공들인
공들인

냉메밀, 고등어봉초밥, 호야동, 광어&연어 초밥이 모두 나왔다.

지금 다시 봐도 먹고 싶다.

고등어 초밥은 반은 익혀서 반은 익히지 않아서 나오는데 안 익힌 게 더 맛있었다. 

호야동은 멍게 비빔밥인데 나머지 세 메뉴랑 너무 동떨어진 맛이었지만 (초장 맛) 맛있게 먹었다.

제일 맛있었던 건 연어초밥! 역시 베스트 메뉴이다.

 

 

고등어초밥

고등어 회로는 많이 먹어봤는데 초밥으로는 처음 먹어서 좀 생소하긴 했다. 

모양은 정말 100점! 익힌 고등어회에서 약간 비린맛이 났지만 그렇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었다.

 

세 명이서 메뉴 4개를 먹었는데 푸짐한 느낌은 아니었다.

메뉴를 좀 더 시킬걸 약간 후회된다. 

 

 

다음에는 연어초밥이랑 항정동 그리고 후토마키도 한번 먹어봐야겠다. 

 

 

 

 

위치와 운영시간▼▼

주소: 대구 중구 남성로 36

(지번) 남성로 107-1

영업시간: 11:00~21:00

화요일 휴무

 

 

카카오 맵▼▼

https://place.map.kakao.com/1258432026

 

공들인

대구 중구 남성로 36 (남성로 107-1)

place.map.kakao.com

 

 

 

 

반응형